극동광장 미래를 디자인한다

직원

2022학년도 직원 채용 공고 게시글 상세보기 - 작성자, 조회수, 등록일, 첨부파일, 상세내용, 이전글, 다음글 제공
2022학년도 직원 채용 공고
작성자 학술정보관(정보관리팀) 조회수 1421 등록일 2022-07-26 10:55:13
첨부파일

직원 채용공고

1. 모집분야 및 인원

 

구분

모집분야

인원

지원자격 및 우대사항

무기 계약직

교육행정

0명

□ 우대사항

  - 대학행정업무 유경험자

  - 전산 관련 각종 자격소지자

  - 회계관련 각종 자격소지자

대외협력

0명

□ 지원자격

(아래 분야 중 1개 이상 해당자)

- TOEIC 850점, TOEFL ibt 80점, TEPS 700점 중 1종 이상 해당자

- 몽골 원어민(TOPIK 6급 이상자)

□ 우대사항

- 영어지원자는 중국어, 몽골지원자는 영어우수자

기계설비유지관리자 (보조)

0명

□ 지원자격

(아래 분야 중 1개 이상의 자격이 있는 자)

 - 산업기사 이상 자격(건축설비, 배관, 건설기계설비, 공조냉동기계, 용접, 에너지관리)

 - 위 외 법령에 의해 보조기계설비유지관리자자격이 있는 분

정규직

연구실안전환경관리자

0명

□ 지원자격

(아래 분야 중 1개 이상의 자격이 있는 자)

 - 기사 이상 자격(가스, 건설안전, 기계안전, 산업위생관리, 소방설비, 인간공학, 산업안전)

 - 기술사 이상 자격(전기안전, 화공안전)

 - 위 외 법령에 의해 연구실 안전환경관리자 자격이 있는 분

□  우대사항

 - 대학 근무경력자 우대

계약직

항공안전보안교육원 원장

0명

□ 지원자격

- 항공 관련 석사학위 이상자

□ 우대사항

- 항공분야 3년이상 교수경력자, 사업용 면장 소지자

0명

 

 

 ※ 공통사항

  ○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.

  ○ 병역필자 또는 면제자

  ○ 취업지원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령에 의해 취업 우대

  ○ 「아동·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」의 취업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

    

2. 접수기간 및 방법

   가. 접수기간 : 2022. 07. 26(화) ~ 08.01(화)

   나. 접수방법 : e-mail 접수 (insa@kdu.ac.kr)

  ※ 각종 증명서는 반드시 제출 가능한 증명서만 임용지원서에 기재하여야           하며, 미제출시 허위사실 기재로 인정하여 불합격 처리됨.

 

3. 제출서류

  가.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(본교 소정양식)

   나. 최종학력 졸업증명서

   다. 공인 어학성적 증빙서류: 해당자

   라. 해당분야 자격증명서

   마. 경력증명서 : 해당자

   바. 취업지원대상자 또는 장애인 증명서 : 해당자

 

※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제외한 서류는 스캔하여 첨부함.

(증명서가 첨부되지 않은 경력 및 자격은 불인정)

※ 제출서류 원본은 2차 면접 대상시 확인함.

 

 

4. 전형 절차

   가. 제1차 (서류전형) : 2022. 08. 02(화)

     ※ 서류전형은 채용예정인원의 2배수 이내로 함

   나. 제2차 (최종면접) : 2022. 08. 04(목) 예정

 

 

5. 근무조건

   가. 임용(예정)일: 2022년 8월 중

   나. 근무조건

     - 연봉: 본교 내규에 따름

     - 시용기간: 3개월(기간 중 급여전액 지급)

6. 기타사항

  가.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반드시 본교 양식을 사용 바람.

  나.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

  다. 서류 미비 및 허위기재에 의한 불이익에 유의

  라. 코로나-19 감염병 예방대책 등에 따라, 전형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.

  마. 기타 문의사항은 043-879-3537로 연락 바랍니다.

 

2022. 7. 26

 

극 동 대 학 교 총 장

<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>

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른 본교의 채용서류 반환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• 대상 : 입사지원자 중 서류 반환 희망자

• 청구기간 : 최종 합격자 발표 후 30일 이내
※ 청구 기간 이후에는 관련 법에 따라 모든 채용서류를 파기하므로 반환 불가능

• 반환서류 : 지원자가 채용과정에서 제출한 서류

  (단,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한 경우나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제외)

• 청구방법 :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신청

• 반환방법 :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발송

• 문의 :  043-879-3537, insa@kdu.ac.kr

다음글 2022학년도 직원 채용 공고
이전글 2022학년도 직원 채용 공고